일반 유저도 이 현상이 확인되었다는 보고가 있는데, 버그의 일부분인지 핵이 다른 사람에게까지 보이도록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에임핵 말고도 아나 수면총 핵, 둠피 평타핵, 자리야 자탄먹기 핵, 라인 방벽 막기 핵 등 별에 별게 다 있어서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심지어는 해당 계정들은 게임에는 참여하지 않아 비행기 끝에서 존버들의 먹이가 되거나 대기실에만 있다가 게임이 시작되면 나가는 매크로가 걸려 있어서 일반 유저들이 피해를 입는다.
하지만 데스 캠과 리플레이 기능을 활성화 시 클라이언트 성능에 영향을 주어 렉이 발생하고 핑 상승의 원인이 됩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거처럼 게임 중 잔렉이나 끊김을 경험하셨다면 비활성화를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선택은 본인이 하는 것입니다.
또한 몇몇은 게임에서 밴 당한 기록이 있음에도 배틀그라운드를 여전히 플레이하는 중인 유저도 찾을 수 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허공답보 : 낙하 판정을 무시하고 허공에서 직선으로 걸을 수 있다. 공중부양 핵과 비슷하다.
반동제어: 매크로가 따로 있으며 무반동 기능이 따로 있기도 하여 필요성이 없어 보이지만, 무반동의 열화버젼으로 무반동 기능의 효율를 낮추면 살짝 반동제어 효과가 난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입 후에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최신 버전의 핵 파일을 찾아보세요. 클릭 한 번으로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게다가 상대방이 작정하고 무쌍을 찍지 않는 이상 가려서 사용한다고 하면 상대가 잘해서 죽은건지 핵이라 죽은 건지 파악하는 게 어렵다.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위의 보급핵과 유사해 보이며, 리플레이시 아무것도 배틀그라운드핵 없는 바닥에서 총이나 장비, 총알 등을 집어드는 것처럼 보인다.
추가된기능(훈장,연막+부스터 사용가능합니다) 섬광무시+연막무시+무반동+조준점+무한총알+크로스+부스터+훈장